본문 바로가기

-기타

130401 엠블랙 만우절 팬페이지 모음 ㅋㅋㅋ

 1. 블랙아웃

 

한 개를 골라봣자 결과는 같ㅋ음ㅋ

 

블랙아웃들어가서 오락실온줄알앗숴..ㅎ

결국 누르다 나갓ㄷ.....

 2. 잇츠블랙

잇츠빈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우리승호

 

잘팔릴거같아여

 

4. DAYPLAY    

 

 

철수님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바이러스어쩌구 홈페이진가유.....

 

5. 블랙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링크가 많아서 못들어갓..

 

6. 스페셜쏭

 

 

박재범 팬페이지 둔갑ㅋㅋㅋㅋ

 

7. 더지오

 

 

밤에 들어갓다가 브금때매 놀랏응........

 

8. 고덕고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덕조아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른쪽위에 누르면 전쟁이야 feat.목탁&가야금ㅋㅋㅋㅋㅋㅋㅋ

 

9. 이토준지 

 

위험해.....!

 

10. 댓쑤롸잇

 

 

 

 

댓쑤롸잇들어가다 하데스될뻔햇으여... 첫번째대문 맨위에 0.1cm 박스누르고 두번째대문 손가락사이 매우작은...

아무도 안ㄴ알려줫으면 몬들어가무육뮤ㅠㅇ규ㅠㅠㅠㅠㅠ

 

11. Special Happiness

 

 

세븐더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짐승들의 집합소

 

 

진짜 네일샵 홈페이진줄..

 

13. DSID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미르미

 

밀촌치킨 시켜먹고시픈데요

 

15. 사과농장

 

리뉴얼하시러 사라지신 ....?!

 

16. 나오미르

 

하지만 로그인 버튼누르니

 

 

 

나무현 등!장! 두번째는 블러처리된 방철용씨 누르면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번째는 나무현님 콧구몽을 .....///

 

-2013.04.01 엠블랙 만우절 팬페이지 모음 끝-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130721 엠블랙 청주팬싸 후기  (0) 2013.07.22
120721 BLAQ% CONCERT 추억팔이ㅋ.ㅋ  (0) 2013.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