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130721 엠블랙 청주팬싸 후기

[후기]


준-밀-쏭-둥-죠 순서!


저:안녕하세용

준:안녕하세요 성함이?

저:☆★이요 ☆★

준:아 ☆★ 흫 (왜웃은지모름ㅋㅋㅋㅋㅋ)

저:오빠이거맛잇어요

준:예예 고맙습니다~




밀:오 너 클레오파트라닮앗다

저:읭?

밀:(포스트잇보고)미르보살! 

저:오랜만이에요

밀:그래 .. @#$$%^ (뭔소린지..)

포스트잇욕써달라는줄알고 쓰다가

저:아ㅏ아아 욕말고!

밀:(다시쓰는중)

저:안아주세요

밀:아 아이 아 아~ (안아줌) 안아주기가힘들다아~ 멀어가지고

저:이거맛잇어요 이건 가위바위보하는거

밀:이게뭐야

(승호오빠도 드림)

밀:진짜 별에별게 다있다 이제

쏭:가위바위보! (짐ㅋㅋㅋ)

    진거야ㅋㅋ?

밀:진거야ㅋㅋㅋㅋ




저:☆★이요

쏭:☆★..음...ㅇ

저:이거맛잇어요 아 오빠 청주양씨 여기청주맞아요

쏭:아니요 (능청)

저:여기 맞아요!

쏭:아니에요 (능청2)

저:맞아요!!

쏭:허허허허


둥:안녕하세요

저:☆★이요

둥:00이요?

저:☆★!

저:이거맛잇어요

둥:고맙습니담

저:아오빠악수

둥:(흔들흔들)




죠:아령~?

저:ㅋㅋㅋㅋㅋ☆★ ☆★ 

죠:☆

저:★

죠:그러췌

저:여기 

죠:(먼저 악수 ㅠㅠ)

저:오빠 셀카찍어주시면안되요?

죠:응?

저:셀카!

죠:셀카?그래! 스피드스피드!

(어플켜놔서 빨리드림)

죠:그러치 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자!(셀카찍으면서 낸 소리)

    안녕~

저:안녕히계세요

죠:잘그아~






둥오빠한테 할말못한게너무너묵슬퍼서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할말은 오빠가 작곡한두곡이 젤조타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130401 엠블랙 만우절 팬페이지 모음 ㅋㅋㅋ  (0) 2013.04.02
120721 BLAQ% CONCERT 추억팔이ㅋ.ㅋ  (0) 2013.02.18